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체험 리뷰

티몬 상품 구매과정 평

완전 OOO입니다

 

두번 다시 이용하기 싫어졌습니다

 

동생이 필요한게 있다고해서 하필 그 사이트에서 주문을 해달라길래

가입하고 구매를 눌렀고

 

어디까지나 문제는 없었다

 

잡고는 보통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는데

뭐때문에 화나는가하면

실시간 계좌이체에 체크 후 구매하기를 눌렀다

 

이름 주민번호 계좌번호 비밀번호 보안번호 전부 입력하고

마지막 공인인증서만이 남았을때 갑자기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것도 뭔 듣도 보도 못한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여러 사이트에서 실계로 결제할 때 쓴 프로그램이 아니다

장난하나 싶었다

 

그래도 뭐 다시 입력하면 되니까 참았다

우선 설치를 마치고 인터넷이 전부 한번 꺼져야 작동을 한다면서 다꺼지고 다시 켰다

다시 상품고르고 결제하려 실시간 누르고 구매하기를 눌렀다

그랫더니 아무것도 안뜬다

이게 무슨 상황일까??

다시 눌러보니 결제 처리중이라고 나오기만하고 아무창도 뜨지않았다

남의 정보 다 빼가고 결국엔 그 결제가 불가능하면 어쩌란건지

하는 수 없이 우선 무통장입금으로 구매를 시켰다

지금 공인인증서 말고 모든 정보를 입력한 상태로 게다가 그 결제조차 안되니 걱정이 든다

어쨋거나 물건 받자마자 두번 다시 이용하지 않도록...